본문 바로가기
Listening/좋아서 추천해주고 싶은 음악

benee가 이런 곡도 냈니?.. C U - BENEE

by Becomingg 2022. 6. 1.

benee

 

2000년생 뉴질랜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benee

이제는 라이징스타가 아니라 Supalonely란 곡으로 대힛트힛트 스타가 된 Benee

 

 

어렸을 때부터 악기를 배웠고 17세에 수구로 국가대표를 꿈꾸다 일찍이 접고 어릴적 재미를 붙혔던 작곡/작사에 다시 빠져 soundcloud 활동을 했다고 한다. 음악 쪽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본격적으로 음악산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C U라는 곡은 그동안 Benee의 노래들에 비해 차분한 느낌의 곡이다.
뮤비를 보니 바다 속에 일렁거리는 모습이 딱 노래 멜로디에서 풍기는 분위기같다.
3분이 짧게 느껴지는 곡

 

[가사/해석]

The sand is everywhere it seems
I can't get that stuff off my feet
You say something that makes me laugh
For a second, thought you had my heart
모래가 어디든지 있어서 발에서 떼낼 수가 없네
넌 내가 웃게하는 것들을 말해
잠시 내가 널 좋아한다고 생각했었어
The dewy mist, it cools my lips
Your jumper's good for days like this
I know that we both want it, mhm

이슬이 맺힌 안개, 내 입술을 차갑게 하고
너의 점퍼는 이런 날에 좋아
우리둘다 그걸 원한다는 걸 알아
If I could stay, you know I would
I like it here deep in the woods
But we know that it won't last long
It feels so good to have someone
내가 머무를 수 있다면 그렇게 할거란걸 너도 알지
난 여기 나무 속 깊은 곳이 좋아
그런데 이게 오래가지 않을 거란 걸 우리 둘다 알고있어
누군가를 좋아하는 기분은 정말 너무 좋아
I'll see you
I'll catch you 'round

I'll see you
I have to be somewhere else
나는 너를 볼 거고
너를 계속 볼거고
나는 너를 볼거고
내가 다른 곳에 있어야 하더라도 말야
Shadow of a tree
Falling of the leaves
So peacefully we lie
Watching stars as they shoot by
As the waves roll out
I stay at your house
You roll your curtains down
Bliss surrounds us now

나무의 그림자와 떨어지는 잎들
우리가 있는 곳은 너무 평화롭다
별이 떨어지는 모습들을 보고
파도가 밀려가는 모습들을 보며 너의 집에 있을게
넌 커튼을 내리고
행복이 지금 우리를 둘러싸고 있어

 
If I could stay, you know I would
I likе it here deep in the woods
But wе know that it won't last long
It feels so good to have someone

내가 머무를 수 있다면 그렇게 할거란걸 너도 알지
난 여기 나무 속 깊은 곳이 좋아
그런데 이게 오래가지 않을 거란 걸 우리 둘다 알고있어
누군가를 좋아하는 기분은 정말 너무 좋아

I'll see you
I'll catch you 'round
I'll see you
I have to be somewhere else

나는 너를 볼 거고
너를 계속 볼거고
나는 너를 볼거고
내가 다른 곳에 있어야 하더라도 말야

I'll see you
I'll catch you 'round
I'll see you
I have to be somewhere else

나는 너를 볼 거고
너를 계속 볼거고
나는 너를 볼거고
내가 다른 곳에 있어야 하더라도 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