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stening/좋아서 추천해주고 싶은 음악

상처받은 관계에 대한 곡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 Evan Blum

by Becomingg 2020. 7. 4.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 Evan Blum

 

제목에 이끌려 듣게된 음악

상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가사에 비해 멜로디가 밝고 감미로워 더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참 공감되는 말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상처를 준다는 것"

사랑했기 때문에 상처도 크게 받는 것 아닐까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니까 주고 받는 상처의 깊이도 무지 깊은 것 같다

 

 

youtu.be/ksaLmbkmDXc

 

Waking up this morning

아침에 일어나면서

I know I should call

전화해야해

I wish you would believe me

너가 믿어줬음 좋겠어

Didn't mean it at all

전혀 진심이 아니었단걸

But I can't take back the things I said

근데 내가 말한 것들을 되돌릴 순 없겠지

So I crawl right back into my bed

그래서 그냥 나는 침대로 들어가

Right now you probably hate me

지금 너는 아마 나를 싫어하고 있겠지

It's completely my fault that I'm so wreckless

이렇게 무관심하게 구는거 완전 내 잘못이야

You got the right to be upset

너가 화낼만해

You do

그럴만해

Maybe I'm obsessing

어쩌면 나는 집착하고 있나봐

Cause I always I have to win with you

내가 항상 널 이기려고 하는걸보면 말이야

I do

나는 그래

So tell me why we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이유를 말해줘

Because we think they'll never go

우리는 그들이 절대 떠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가봐

Of everyone we've come to know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말야

We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줘

I'm a little bit embarrassed

좀 부끄러워

How I could treat you that way

내가 너를 그렇게 대했던게

I know I can do better

나도 내가 더 잘할 수 있는걸 아는데 말이야

And I hope you're okay

너가 괜찮길 바래

Cause I lost track of all the times that we got in a stupid fight

우리가 어리석은 싸움에 빠져서 많은 시간들을 낭비했잖아

I'm constantly suprised by

All the things that I say cause I'm so wreckless

내가 너무 무관심한가봐 나도 내가 말한 것들에 계속 놀라

You got a right to be upset

너가 화날만 해

You do

너는 그래

And maybe I'm obsessive cause I always have to win with you

아마 널 이겨야한다는 생각에 집착했나봐

I do

나는 그래

So tell me why we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왜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까

Because we think they'll never go

그들이 절대 떠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겠지

Of everyone we've come to know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말야

We hurt the ones we love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줘

Of all the crazy things I say

내가 말한 모든 제 정신이 아닌 말들

Can never take my love away

절대 내 사랑을 없앨 수 없어

Of all the crazy things I've done

내가 한 모든 제 정신이 아닌 행동들이

I love you more than anyone

나는 너를 그 누구보다 사랑해

Of all the crazy things I say

내가 말한 모든 제 정신이 아닌 말들

Can never take my love away

절대 내 사랑을 없앨 수 없어

For all the crazy things I've done

내가 한 모든 제 정신이 아닌 행동들

I love you more than any

나는 어떤 것보다 너를 사랑해

I don't understand it why we take the love for granted

왜 우리가 사랑을 당연시 하는지 이해할 수 없어

And we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줘

Because we think they'll never go

우리는 그들이 절대 떠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나봐

Of everyone we've come to know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말야

We hurt the ones we love

The most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줘

 


Evan Blum

 

Los Angeles-based 싱어송라이터

일찍부터 기타를 치다가 UC산타바바라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위를 취득할 때 작곡에 흠뻑 빠져 이후 커리어를 싱어송라이터로 틀었다고 한다.

Camila Cabello의 팬송을 만들었는데 Camila Cabello가 그 곡을 리트윗 했다고 한다.

Evan Blum의 유투브 채널을 확인해보면 꾸준히 곡을 업로드하고 있으나 크게 유명세를 탄 곡은 많지 않은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