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stening/좋아서 추천해주고 싶은 음악

벤쿠버 슬립 클리닉, 불면증에 좋은 음악

by Becomingg 2022. 8. 3.

벤쿠버슬립클리닉(Vancouver Sleep Clinic)은 2013년 결성된 호주 출신 밴드로 밴드 이름처럼 고요하고 잔잔하고 울림있는 분위기의 노래들을 뽑아내요



벤쿠버슬립클리닉

 

벤쿠버슬립클리닉



사진 기가막히게 찍었네요
벤쿠버슬립클리닉 노래도 이런 분위기에요
바람이 휘날리는 들판에 서있는 기분이랄까


보통 음악을 들으면 내가 그 음악을 듣고있던 때의 기억이 생각나는데 벤쿠버슬립클리닉은 어떤 순간과 장소를 역으로 상상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불면증에 효과본 음악

 




한동안 밤에 잠을 잘 못잤는데 벤쿠버슬립클리닉 음악 틀어놓고 30분 안에 깊게 잠든적이 있어요



홍대롤링홀 내한공연

 

Vancouver sleep clinic


2018년 내한했을 때 홍대 롤링홀 공연장에서 라이브공연을 해서 보러간적이 있어요



Vancouver sleep clinic 홍대롤링홀

 

벤쿠버슬립클리닉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공연장 조명이랑 만나니까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고 울림있는 사운드를 울려퍼지도록 크게 들으니 황홀했던 기억이있어요



벤쿠버슬립클리닉 곡추천

 

 

Someone to stay - Vancouver Sleep Clinic
지금은 Someone to stay라는 곡이 미드 굿닥터 OST에 나올 정도로 나름 유명해진 것 같아요

Wildfire - Vancouver Sleep Clinic

Ayahuasca - Vancouver Sleep Clinic
영상이랑 같이 보면 좋은 음악
귀호강하고 꿀잠자세요

댓글